공동인증서(공인인증서)/인증서 발급·재발급

공동인증서(공인인증서)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?

한국전자인증 2013. 7. 2. 14:15

공동인증서 발급은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을 통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①  한국전자인증 홈페이지 > 2.발급 > "인증서 발급하기" 버튼을 클릭하고 참조번호와 인가코드를 입력하여 발급합니다.

 

 

② 이메일을 통해서 진행하는 경우에는 본인의 이메일을 확인합니다.

한국전자인증에서 발송한 [발급안내] E-메일을 클릭한 후 하단 동의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. 

 

 

 

③ 사업자번호를 입력한 후 조회용 번호(4자리)를 입력합니다.

 

 

 

④ 인증서 저장매체를 선택하신 후 "인증서 비밀번호"를 입력합니다. (10자리 이상/ 숫자, 영문자, 특수문자 반드시 포함)

 

⑤ 신규발급을 완료하였습니다 라는 창을 확인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