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표인증 브랜드, 한국전자인증이 지난 6월 15일, 전국상공회의소와 등록대행업무 협약을 맺어 등록대행기관으로 지정 하였습니다. (단, 서울상공회의소와 인천상공회의소는 지정예정입니다.)
이로써 공인인증서를 신청하는 고객들은 보다 편하게 각 지역에서 공인인증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
조달청 전자 입찰을 비롯한 기업간 전자상거래에 필수적으로 사용되는 공인인증서는 기업이 필수적으로 보유해야 합니다. 또한, 앞으로 국세청 전자세금계산서가 의무화 되므로, 각 기업들의 공인인증서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. 따라서 많은 기업들은 이제 가까운 전국상공회의소에서 편리하게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.
한국전자인증은 전국에서 매달 전자입찰교육을 실시하여 고객들의 전국상공회의소에서 수시 이벤트를 통하여 한국전자인증 공인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 혜택도 제공해드릴 계획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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