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

에러 조치 방법 / STEP2-2

한국전자인증 2019. 12. 20. 14:08

 

 

안녕하세요 ~ 한국전자인증 이용 고객님!

 

인증서 발급, 재발급, 갱신 시 아래와 같이 에러가 나오시고 글자가 깨지는 고객님들에 대한 조치 방법입니다.

 

 

☆ 글자가 깨지지 않고 한글이 정상적으로 나오는 분들은 여기를 눌러 주세요.

 

 

 

사용중인 PC의 OS버전에 따라 조치 방법이 약간 다를 수 있으니 OS버전에 맞게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.

[OS버전 확인 방법 : 내 컴퓨터(내 PC) 우클릭 후 속성 클릭 하여 windows 버전 확인)

 

도우7, 8 이용 고객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도우10 이용 고객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For English

 

 

 

위 방법에 따라 조치 했음에도 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,

SOS@crosscert.com으로 연락처와 통화가능시간 보내주시면 담당자 통해 연락드리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