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전자인증 홈페이지에 IE7 이상을 사용하시는 고객님중에
'호환성 보기'에 crosscert.com 이 설정되어 있을 경우
홈페이지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아래의 절차로 호환성보기를 해제하신 후 이용해 주십시오.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 상단 메뉴 중 도구 클릭
② 도구 > 호환성 보기 설정 클릭
③ 목록에서 ‘crosscert.com’ 선택 후 제거 클릭
*도구 메뉴가 보이지 않으면 키보드의 ‘Alt’ 키를 눌러주세요.
④ 익스플로러 모두 종료 후 재시도
'FAQ > 인증서관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niCRSV3 설치시 오류 Q&A (0) | 2018.01.24 |
---|---|
한국전자인증 보안 모듈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? (1) | 2015.02.06 |
인증서 PFX파일로 만들기, PFX파일 가져오기 방법 (0) | 2015.01.2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