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~ 한국전자인증입니다.
유니온커뮤니티 - 바이오seal 지문보안토큰 사용하시는 고객님들 !
인증서 복사가 잘 되지 않으시면 아래 방법 참고해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~
1. 구동프로그램 삭제
1) 제어판 - 프로그램 및 기능에서 "Bio-Seal PKCS#11" 우클릭 후 "제거"
2. 구동프로그램 다운로드 / 관리프로그램 다운로드
유니온 커뮤니티 홈페이지(bioseal.unioncomm.co.kr) 접속 후 구동프로그램,
삭제프로그램 다운로드
> 구동프로그램 – 1. Bio_Seal_Setup_V13.exe ,
> 삭제프로그램 – 2. FP_HSM_User_API_Test_Program.exe
3. 구동프로그램 설치
1) 설치 프로그램 실행 후 절차에 따라 설치 진행
2) Next 클릭
3) Typical 선택 후 Next 클릭
4) 설치 진행
5) Finish 클릭
4. 인증서 삭제
삭제 프로그램 실행
1) "1." 에 토큰 PIN번호 입력(초기 PIN번호 : 00000000)
2) 인증서 삭제 클릭, 확인 클릭 후 지문인식(약 1분 소요)
3) 인증서 삭제 확인
5. 삭제 확인 - 인증서 개수 0인 것 확인
6. 인증서 복사
1) 한국전자인증 홈페이지(www.crosscert.com) 접속 후 "5. 관리" 메뉴 선택
2) 공인인증서 복사 - 바로가기 클릭(페이지 다시 나오면 다시 바로가기 클릭)
3) 복사할 인증서 선택 및 암호 입력 후 "인증서 복사" 클릭
4) 보안토큰 선택 후 확인
5) 보안토큰 선택창에서 “Bio-Bio-Seal HB:1.0.0” 선택 후 확인
6) 토큰 PIN번호 입력 후 확인(약1~2분 소요)
7) 확인 후 지문인식(약1~2분 소요)
8) 확인 후 지문인식(약1~2분 소요, ▶2번 해야합니다.)
9) 복사 완료됨, 확인 클릭
7. 조달청 로그인 확인
1) 조당철 홈페이지(g2b.go.kr) 접속(혹은 안전입찰로 접속) 후 나라장터 인증서 로그인 클릭
2) 바이오토큰 클릭
3) (주)유니온커뮤니티 선택 후 확인
4) 토큰 PIN번호 입력 후 확인 클릭 / 지문인식 메세지 확인 클릭 후 지문인식(약 1분 소요)
5) 확인 클릭
6) "1." 위치에 대표자 이름, "2."위치에 접속 PC IP 나오면 로그인 성공
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설치가 잘 진행되지 않으실 경우 한국전자인증 고객센터 "1566-0566"으로 연락 주시거나,
sos@crosscert.com 으로 고객님 연락처와 증상 내용을 메일로 발송해주시면 원격으로 확인 해드리도록
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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