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/인증서신청

3. 찾아가는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한국전자인증 2014. 5. 22. 17:37

 

1단계 신청서 작성 및 결제

 

온라인 신청페이지에서 정보입력을 할 때, 접수방법을 찾아가는 서비스를 선택

 

 

 

2단계 서비스기사 방문 및 서류접수

서비스기사가 고객님께서 방문요청하신 주소로 직접 방문하여 대면확인 후, 서류를 대신 접수해 드리며

고객님께 우편물(승인번호) 전달해 드립니다.
 
 
 
3단계 서류검수
 
한국전자인증에 서류도착하여 서류검수 후 이상 없으면  조회용번호를 문자 발송해 드립니다.
 
 
 
4단계 인증서 발급
 
홈페이지에서 인증서 발급 클릭하여 조회용번호 + 우편물(승인번호) 입력하여 인증서 발급하실 수 있습니다.
 

는 한국전자인증에서 보내드린 [발급안내]메일을 통해 바로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.

공인인증서 발급 바로가기 

 

 
[간편안내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