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표자 본인 신청
1. 공인인증 서비스 신규 신청서 (대표자 자필서명)
2.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3. 대표자 신분증 앞/뒤 사본 1부(원본지참)
위임인 신청
1. 공인인증 서비스 신규 신청서 (위임장 작성, 법인 개인인감 날인)
2.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3. 개인/법인 인감증명서 원본 1부 (최근 6개월 이내 발급)
4. 대리인 신분증 앞/뒤 사본 1부(원본지참)
※ 신청서에는 반드시 법인(개인) 인감증명서와 동일한 인감을 날인하셔야 합니다.
※ 신분증은 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으로 준비(구 운전면허증 불가)
※ 사용인감을 신청서에 날인하실 경우 사용인감계 및 법인인감증명서 원본을 제출하셔야 합니다
※ 대표자 2인 이상
▶ 공동대표 표기 시 - 신청서에 대표자 모두의 인감 날인 및 인감증명서(최근 6개월 이내 발급), 신분증 사본
▶ 각자대표 표기 시 - 법인등기부등본(제출용) 제출
※비영리기관, 공공기관은 인감증명서 관련내용 고객센터로 문의 요망
'공동인증서(공인인증서) > 인증서 신청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인증서 신청]공인인증서 신청 발급받기-범용,사업자,개인인증서- (0) | 2014.01.21 |
---|---|
사업자 범용인증서(법인/개인 사업자)를 접수방법별 처리소요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 (0) | 2013.08.09 |
특정 사이트에서 세금계산서 발행목적으로 인증서 신청하는 경우는 어떻게 해야합니까? (0) | 2013.08.09 |
한개 업체 명의로 몇개까지 인증서 신청, 발급이 가능합니까? (0) | 2013.08.09 |
서류제출, 대면확인을 대리인이 대신 할 수 있나요? (0) | 2013.08.09 |